THE SMART TRICK OF 인천광역시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인천광역시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인천광역시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인천 해관 부지의 경계를 표시하기 위해 세웠던 표지석. 조선 말기. 인천광역시립박물관 소장. 개항과 함께 해외 무역이 시작되자 세관 업무를 위해 해관(海關)이 건립되었다. 그러나, 해관은 개항장을 통하여 거래되는 품목에 대해서만 관리가 가능할 뿐이었고, 다른 포구들을 이용한 밀무역에 대해서는 사실상 무방비 상태였다. 당시 밀수입 품목 가운데 대표적인 것은 소금이었다. 이 외에도 비단, 명주, 갈치 등이 밀수입되었고, 반대로 곡물이 밀수출되었다.

이것이 송 전 시장 개인의 문제이든 불가항적인 것의 문제이든, 진영논리에 근거하여 그러한 평가를 하는 경우가 아주 많다. 안상수 전 시장이 싸놓은 똥을 송영길 전 시장이 치우려고 했다는 식의 논리다.

보건복지부

광역시 중 유일하게 수도권에 위치해 있다. 이로 인해 인천과 서울의 관계에 대한 다양한 관점이 존재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천의 이러한 기독교세의 강세는 정치인들도 마찬가지인데, 인천을 기반으로 둔 전/현직 대한민국 국회의원들과 기초자치단체장들의 종교도 절반이 개신교 아니면 천주교이며, 또한 역대 민선 인천시장들도 유일한 개신교도인 안상수를 제외한 나머지는 전원 천주교도고, 불교도 시장은 단 한 번도 나온 적이 없다.

현재는 지역 주민들이 다시 활성화 시키기 위해 문화적으로 애를 많이 쓰는편이니 미리 조사해보고 가는것이 나쁘지는 않다.

경상북도

새소식 주요행사정보 보도/해명 보도자료 설명자료 고시/공고/시보 고시공고 인천시보 반상회보 입법예고 매체 모음 카드뉴스 시민참여 시민이 행복한 인천 시민참여

다만 교육청 측이 지나치게 많은 돈을 요구해서 교육청의 서구 이전 계획은 난항을 겪고 있다.

교장 공모제 면접시험 과정에서 응시자가 원하는 문제를 사전에 전달받아 출제한 혐의로 기소된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의 전 보좌관 출신인 초등학교 교장에게 검찰이 징역형을 인천오피 구형했다.

제주특별자치도

경기도청을 서울특별시에서 경기도로 빼오는 과정에서 인천과 수원이 치열하게 나선 적이 있었지만 결국은 수원이 가져가게 되었다.

Report this page